목차
전세계 스포츠카 제조업체는 세계에서 가장 빠른 생산차량이라는 타이틀을 획득하는 것을 목표로 자동차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최첨단 기술을 사용하여 가격과 상관없이 엔진에서 모든 성능을 업그레이드하여 최고속 스포츠카를 만들기 위해 엄청난 투자를 하고 있으며 경쟁또한 상당한 치열합니다. 최근 몇 년 동안에 시속 300마일에 도달하기 위한 경쟁으로 번졌으며 불과 10년전만해도 상상할수 없는 속도였지만 앞으로는 전기차를 제외한 내연기관에서 최고속도가 얼마가 나올지 궁금합니다.
2019년부터 부가티, 코닉세그, 헤네세이 등 유명 하이퍼카 제조사들이 경쟁하며 시속 300마일의 벽을 허물었으며 다양한 경쟁 업체가 등장하면서 소비자들이나 자동차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풍부한 볼거리가 만들어 지고 있습니다. 이렇듯 현재까지 세계에서 가장 빠른 자동차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15. 닷지 챌린저 SRT 데몬, 211mph
닷지 챌린저 SRT 데몬의 예상 최고 속도는 2018년 데뷔 당시 시속 270km(168mph)이였으며 플로리다의 조니 보머 증명장에서 203mph 이상으로 측정되었습니다. 808마력의 6.2리터 헤미 V-8은 이 괴물 같은 챌린저호의 핵심이다.기억한다면, 우리는 이미 840마리의 말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그러나 고옥탄 경주용 연료를 사용하고 엔진의 최대 출력을 해제하는 데 도움을 주는 전용 엔진 컨트롤러가 포함된 1달러짜리 데몬 크레이트 키트를 추가해야만 이런 주장을 자신 있게 할 수 있다.도지는 광범위한 체중 감량 조치를 취한 후, 데몬이 시속 140마일로 쿼터 마일을 9.65초 안에 달릴 수 있다고 말한다.
세계 곳곳의 드래그 스트립과 고속 주행을 찢고 있는 모든 고급 하이퍼카들에게 챌린저 SRT 데몬은 미국의 반응이었다.808마력의 슈퍼차지 6.2리터 V8은 (스텔란티스를 통해) 세계 최대 생산 슈퍼차저를 그 위에 올려놓은 결과였다.이 값은 파워 컨트롤 모듈이 설치되고 100옥탄 연료가 있으면 840마력까지 상승합니다.
길이 2.7마일의 조니 보머 입증 그라운드 활주로가 설치된 가운데, 닷지 챌린저 SRT 데몬이 출발선에 올랐다.이 때문에, 이 공장은 지금까지 건설된 차량 중 가장 빠른 4분의 1 마일을 목표로 이 모든 자동차들에 대해 168mph의 속도 제한을 설정했다.
14. 페라리 SF90 스트라데일, 211mph
라페라리가 환경과 성능 모두를 위해 하이브리드 기술을 선구적으로 사용한 이후 페라리는 슈퍼카 사업의 이익을 위해 벤자민 프랭클린과 전기를 어떻게 가장 잘 모방할 수 있을지 열심히 연구해 왔다.페라리의 SF90 Stradale은 다른 모든 사람들이 부러워하는 퍼포먼스 브랜드에 완전히 새로운 국면을 안내하며 팬에 반짝이고 있다.3개의 전기엔진이 탑재된 769마력짜리 중형 트윈터보 4.0L V8 엔진에 217마력을 더해 SF90은 시리즈 생산에서 생산한 페라리 중 가장 강력한 페라리가 된다.절대. 2.5초 만에 이 차는 시속 62마일에 도달하고 최고 속도가 215mph를 넘으며 완전한 침묵 속에서 주행할 수 있는 가용 전기 레인지를 갖게 된다.
'하이브리드'는 단거리 주행에만 사용할 수 있는 느리고 연료에 민감한 차량의 이미지를 떠올리게 한다.속도를 찾고 있다면 전기 모터에 이상이 있을 수 없다.페라리 SF90(생성 217마력) 하이브리드 시스템의 3인조 전동기와 연결된 769마력 4.0리터 트윈터보 90도 V8로 구동된다.듀얼 터보 V8과 3개의 전기 모터가 함께 작동하면 엔진 배기량 L당 1000마력인 986마력이라는 기록을 깨는 결과가 나온다.세 번째 전기 모터가 엔진과 변속기 사이에 위치하며 두 개는 프론트 액슬에 위치한다.
13. 맥라렌 세나 GTR LM, 211mph
맥라렌이 1995년 F1 GTR 경주용 차량으로 르망 24시간을 우승한 지 25주년을 맞아 하드코어 트랙 스페셜 맥라렌 세나 GTR LM은 레이스를 마친 5개 F1 GTR에 각각 1개씩 5개만 제작됐다.세나 GTR LM판에는 르망 레이스에서 우승한 F1 GTR 리리에 각각 경의를 표하는 맞춤 도장 구성이 있다.우에노 클리닉 자동차로 알려진 이 검은 차는 JJ 레토, 야닉 달마스, 세키야 마사노리가 운전하는 59번 자동차와 같은 색상을 하고 있다.
V8 트윈 터보차지 V8 엔진은 (하이퍼카를 통해) 맥라렌 세나(McLaren Senna)의 핵심에 위치하여 현재까지 가장 강력한 맥라렌 로드 차량 모터로 자리 잡고 있다.평면 크랭크샤프트와 경량 커넥팅 로드, 피스톤 등을 갖춘 세나는 드라이 섬프 오일 팬 등 경량 구성부품을 사용해 무게를 줄이고 성능을 극대화했다.최종 제품은 789마력, 590lb-ft의 토크 차량이다.관성이 낮은 트윈스크롤 터보 때문에 사실상 터보 지연이 없고, 7단 듀얼클러치 변속기의 변속마다 일정한 토크를 전달하며 시종일관 눈부신 성능을 발휘한다.세나의 최고 속도는 208mph이며, 0~60단속은 3초 이내에 달성된다.LM은 814마력 외에도 실린더 헤드를 미세 조정하고 손으로 마무리해 최고 속도가 211mph에 이른다.
12. 포르쉐 918 스파이더, 211mph
플러그인 하이브리드인 918 스파이더는 포르쉐의 가장 기발한 발명품임이 이미 증명되었다.이 슈퍼카는 3개의 진보 모터의 도움으로 독자적인 리그에 돌입했다.918 스파이더 전·후방 전기모터가 효율적이어서 가장 유명한 스포츠카 중 일부라도 그 뒤를 쫓고 있다.속도와 사치를 위해 치밀하게 설계된 이 굉음 컨버터블에 그들은 더 이상 흥분할 수 없었다.
2도어 포르쉐 918 스파이더에는 자체 608마력과 398lb-ft의 토크를 낼 수 있는 4.6L V8 가스엔진이 탑재됐다.그 말대로라면 918 스파이더호는 아직 완성되지 않았다.6.8kWh 리튬이온 배터리에 의해 연료가 공급된 이 엔진은 전방에 129마력, 후방에 156마력을 낸다.이 작은 강국은 887마력과 944lb-ft의 토크를 실린더에 저장해 두고 있다.2.5초면 시속 0에서 60마일로 달릴 수 있다.918스파이더 내부에는 운전자에게 자동차의 집중력을 강조하기 위해 부드러운 가죽 커버를 씌운 탄소섬유 시트와 스티어링 휠에 위치한 구동 선택 손잡이가 특징이다.
정류장에서도 포르쉐 918 스파이더는 각진 모양과 강한 뒷 어깨 덕분에 움직이는 것 같다.포르쉐 액티브 에어로다이내믹 시스템 덕분에 다운포스가 극대화되고 어떤 주행 스타일에서도 승차감이 반응한다.자동 LED 헤드라이트는 20인치 앞바퀴와 21인치 뒷바퀴처럼 근육질의 외관과 조향 정밀도 향상을 위한 것이 표준이다.
11. 람보르기니 베네노, 시속 221마일로
람보르기니는 2014년 12월 아부다비에 있는 베네노 로드스터를 이탈리아 항공모함 카부르에서 선보였다.람보르기니조차도 로드스터를 극도로 한정된 모델로 만들었다.당시 도로에는 차량 9대만 타고 있었다.이탈리아의 거인은 로드스터와 쿠페의 성능이 동일하다고 단언한다.두 모델 모두 750마력의 출력을 자랑한다.그러나 컨버터블의 0~62mph 스프린트 시간은 10분의 1초(2.9초) 더 길다.람보르기니 베네노 로드스터의 자연 흡기 6.5L V-12는 750마력의 마력을 생산하고 최고 속도는 221mph이다.이 자동차는 20인치 앞바퀴와 21인치 뒷바퀴를 가지고 있다.
무광택의 검은 외관으로 이 베네노 로드스터는 확실히 이목을 끌 것이다.자동차 외관 색채 배색에 어울리는 라임 그린과 블랙 가죽 시트가 있다.이 차의 독특한 디자인은 발표되자마자 자동차 산업에서 많은 논란이 되었다.로드스터와 쿠페 버전의 람보르기니 베네노 모두 일부 수집가들에게는 다소 무리였다.아벤타도르는 원래 모델이었지만, 디자인은 오로지 극도의 공기역학만을 기반으로 했다.이탈리아 자동차 회사가 이 슈퍼 스포츠를 만들기 위해 쏟아부은 일에 깊은 감명을 받은 사람들이 있었는데, 나는 그들 가운데서도 나를 꼽는다.
10. 파가니 화이라 R, 238mph
현재 생산 중인 화이라는 마지막 종류가 될 것이다.Pagani는 개인 수집가들이 일회성 또는 한정판 모델을 요청할 수 있도록 허용한 이력이 있다.화야는 30대만 건조돼 독특하면서도 놀라운 기종의 차량이 된다.이 차의 심장은 쌍궤도 V-12형이다.메르세데스-AMG에서 나오는 이 엔진은 838마력(카·드라이버를 통해)리어 휠은 7단 기어 자동 변속기로 구동된다.단일 클러치 전송은 일반적으로 듀얼 클러치 전송보다 경량이다.
화이라의 각진 펜더와 넓은 뒷날개는 경주를 위해 만들어진 듯한 인상을 준다.경주용 자동차처럼 최대한 가벼워지도록 설계됐다.예를 들어 일반 탄소섬유보다 가볍고 강한 탄소타이타늄 HP62로 제작됐다.화이라는 2,755 파운드의 무게로 경량 경쟁자가 되었다.엔진의 동력에 비추어 볼 때, 3.3초 동안 우리의 테스트 트랙에서 시속 60마일로 질주한 것은 우리에게 놀라운 일이 아니었다.가로 방향 가속도 측면에서 Pagani는 로드스터가 최대 1.89Gs의 연속 가로 방향 가속도를 생성할 수 있으며, 최고점은 2.22Gs라고 주장한다.이 하이퍼카를 즉각 멈추기 위해 브렘보의 탄소-세라믹 브레이크(파가니 경유)가 손에 잡힌다.
9. 맥라렌 F1, 241mph
맥라렌 F1은 맥라렌 카스가 제작·제작하고 BMW S70/2 V12가 구동하는 영국의 스포츠카다.Gordon Murray는 초기 아이디어를 생각해냈다.머레이의 설득을 받은 론 데니스는 그 계획에 자금을 대는 데 동의했다.외부 및 내부 디자인을 위해 Peter Stevens를 고용했으며, 보다 높은 신뢰성과 운전자의 제어를 위해 Gordon Murray는 이 차량에 자연 흡기 엔진을 사용할 것을 주장했다.그 결과, 터보 및 슈퍼차저 시스템의 복잡성이 증가하며, 신뢰성이 저하되고 피드백이 손실될 위험도 증가한다.따라서 운전자가 엔진을 완전히 제어할 수 있는 능력이 약화된다.
이 발전소는 당시 지배적이었던 맥라렌/혼다 자동차의 포뮬러 원 엔진 공장에서 개조해야 했으며, 당초 머레이로부터 410-kW(550-hp; 557-fg-feet) 블록 길이 600mm(23.6인치)와 총 중량 250kg(551파운드)을 요청했다.혼다가 거절하자 이수즈는 포뮬라 원(Formula One)에 들어가기 위해 3.5리터 V12 엔진을 장착한 로터스 섀시를 시험하고 있었다.그 회사는 엔진이 F1에 설치되기를 원했다. 왜냐하면 그것은 그들에게 큰 관심이 있었기 때문이다.트랙 기록과 레이싱 유산이 입증된 엔진은 (모터 다이너스티를 통해) 디자이너들이 선호했다.
8. 애스턴 마틴 발키리, 시속 250mph
애스턴 마틴이 공기역학적이고 성능 중심적인 스피드 악마인 발키리를 출시했을 때, 하이퍼카 충돌에 대한 회사의 초기 노력이 있었다.애스턴의 차는 절제되어도 미적인 매력 때문에 구별되지만, 발키리는 화려한 외관으로 새로운 땅을 개척한다.미래형 경주로나 차기 트랜스포머 영화에서나 집에서 바로 볼 수 있는 차종이다.
발키리의 하이브리드 드라이브트레인에 동력을 공급하는 6.5L V-12와 전기 모터는 자연적으로 흡인된다.리어 휠은 7단 자동 변속기로 구동된다.리모크와 일체형 파워트레인에서 개발한 통합 배터리-전기 시스템은 V-12 엔진(오토 블로그를 통해)에 160마력을 더한다.
두 동력원을 결합하여 총 1160 hp와 663 lb-ft의 토크가 생성된다.아스톤 마틴 발키리 AMR 프로의 V-12는 더 많은 전력을 공급하도록 보정되었다.AMR 프로는 로드카보다 연석 중량이 낮고, 애스턴은 자체 중량보다 다운포스(downforce)를 더 많이 낼 수 있다고 자랑한다.아스톤 마틴 발키리에 두 사람이 들어갈 수 있다.승객들이 발을 올린 채 앉아 있는 눈물방울 모양의 조종석이 있다.현대적인 포뮬러 1 경주용 차량은 유사한 운전 자세를 사용한다.트랙에서 얼마나 많은 시간을 보내고 싶은지에 따라 4점 또는 6점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이 자동차의 전체 개폐 장치는 스티어링 휠에 장착되며, 운전자의 주의를 분산시키기 위해 중요한 표시가 단일 OLED 디스플레이 화면에 표시된다.
7. SSC Tuatara, 256mph
제로드 셸비가 디자인한 SSC 투아타라는 2000년부터 개발해온 고성능 슈퍼카의 생산 버전이다.전설적인 부가티 치론, 헤네세이 베놈 F5, 코닉세그 제스코에 필적할 목적으로 2011년과 2018년 각각 콘셉트 버전과 사전 제작 모델이 출시되면서 2020년 최종 제작 모델이 출시됐다.
Jason Castriota와 SSC는 SSC Ultimate Aero의 후속 모델인 이 자동차를 디자인하기 위해 협력했다.그 결과 엔진의 최대 rpm인 8800rpm을 높이기 위해 엔진의 용량을 6.9L(360.8cu in)에서 5.9L(360.8cu in)로 줄였다.SSC에 따르면, E85 연료에 1,350 hp 또는 1,750 hp의 최고 속도를 가진 483km/h의 최고 속도를 가진다.
Nelson Racing Engines가 엔진을 만들고, Linder Power Systems가 엔진 서브 어셈블리를 제작하고, Automac이 7단 자동 수동 변속기를 제작하면서 SSC는 전문가들로 팀을 구성했다.CIMA의 7단 자동 수동 변속기가 결국 변속기로 밝혀졌다.이 차량에는 스포츠, 트랙 또는 리프트의 세 가지 주행 모드가 있다.스포츠 모드의 지상고는 앞쪽이 4인치(102mm), 뒤쪽이 4.5인치(The Awares 기준)이다.트랙 모드에서(Motor1을 통해) 주행 높이는 전방에서 2.74인치, 후방에서는 3.25인치로 떨어진다.과속방지턱이나 자동차전용도로 위를 주행할 때 리프트 모드는 차량 밑부분이 긁히지 않도록 보호하도록 설계되어 있다.
6. 부가티 베이론 SS, 257mph
부가티 비욘세는 유명하지 않은 수많은 슈퍼카들에게 추월당했고, 이들은 각각 다른 차들보다 더 빠르다고 주장했다.부가티의 신형 슈퍼스포츠는 오리지널 바이런의 5년 진화 과정으로, 앞으로 한동안(오토반에서 시속 257마일을 달림) '세계에서 가장 빠른 것'이라는 타이틀을 지켜야 하는 자동차다.196마력, 184lb-ft의 토크, 4개의 터보차저 및 대형 인터쿨러 제공.시속 0~62마일로 가는 것이 아니라 시속 0~125마일로 빨라지고, 최고속도 시속 268마일로 시속 0~186마일로 빨라진다.공평하게 말하면, 부가티는 평범한 바이런에게 시속 254마일로 달아날 수도 있었지만, 그들은 비싼 타이어를 손상시키는 위험을 감수하고 싶지는 않았다.
게다가, 많은 다른 조정들이 있다.더 큰 브레이크 냉각 덕트, 추가적인 다운포스(downforce)가 있는 새 범퍼, 더 강력한 LED 헤드램프가 모두 수정된 코의 일부다.137mph가 아닌 112mph에서 뒷날개는 위로 올렸다가 다시 75mph로 떨어진다.새로운 특징으로는 취급 모드에서 80/95mm의 낮은 접지 간극, 보다 점진적인 스프링 및 댐퍼 속도, 더 두꺼운 직경의 안티롤 바 등이 있다.새 경량 바퀴가 무게 절감의 대부분을 차지한다고 해도, 아직 충분하고도 남을 만큼 많으니, 속지 마라.연료 절약 대책으로는 초경량 자유 흐름 배기가스와 더 강한 모노코크, 통합 NACA 공기 흡입구(부가티 경유) 등이 있다.
5. 리맥 네버아, 시속 258mph
Rimac Nevera는 탁 트인 도로에서 탈 수 있는 신나는 차량이다.리맥은 1914마력과 2300lb-ft의 토크로 인해 정지 상태에서 2초 이내에 60mph로 가속할 수 있다고 주장한다.리맥에 따르면, 이것은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가속하는 생산차라고 한다.120kWh 배터리와 4개의 전기 모터는 인상적일 수 있지만, Rimac Nevera는 우리가 이번 것과 같은 고성능 엑소틱스에서 기대하게 된 우아하고 낮은 슬링 스타일링을 유지하고 있다.근육질의 앞쪽 끝에는 스쿠프, 통풍구, 흡입구가 풍부하며, 탄소섬유는 거의 모든 곳에서 찾아볼 수 있다.바퀴의 크기에 있어서, 20인치 합금은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만큼 크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것들은 멋져 보이고 몇몇 강력한 탄소-세라믹 브레이크 앞에 앉아 있다.
차량 뒤편에는 탄소섬유(전체가 물건으로 구성되어 있다)가 훨씬 더 많이 들어가 있는 것은 물론, 얼마나 빨리 이동하느냐에 따라 들거나 내리는 대형 스포일러가 특징이다.이 모든 것은 네베라를 고속으로 주행하도록 하기 위한 것이다.하지만 직진할 때 폭발만 하는 것이 아니다.리맥은 완전한 미친 사람처럼 행동하고 트랙에서 크고 쉽게 조종할 수 있는 파워라이드를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카 버즈를 통해) 엔진에 드리프트 모드를 포함시켰다.그것은 각 바퀴에 하나씩 있는 자동차의 네 개의 모터 덕분에 꼬불꼬불한 도로에서는 민첩하고 지그시하다.이를 통해 방대한 전력을 정확하게 전달할 수 있다.
4. 헤네시 베놈 GT, 270mph
잘 자리 잡은 로터스 엘리스의 캔버스 위에 만들어진 헤네세이 베놈 GT는 미국 자동차 회사 헤네세이 퍼포먼스 엔지니어링이 개발한 고성능 슈퍼카다.기본적으로 이 자동차는 평면도, 조종석, 지붕, 문, 창문을 포함한 많은 변형된 섀시 부품을 사용한다.HVAC 시스템도 Lotus Exige에서 소싱된다.흥미롭게도, 이 차는 도로 사용을 위해 개조된 로터스 차량 이름으로 등록되어 있다.전체적인 체중을 줄이기 위해 바퀴 등 외관 디자인에 탄소섬유를 비롯한 경량 소재를 대거 추가했다.이것은 기술자들이 슈퍼카의 연석 중량을 2,743파운드까지 줄이는 데 도움을 주었다.
베놈 GT의 후드 아래에는 7.0리터의 거대한 트윈 터보차지 GM LS7 V8 엔진이 놓여 있다.정밀 볼베어링 터보차저 및 강화된 내부 부품과 결합하여 엔진 아키텍처는 1,155lb-ft의 피크 토크 출력과 함께 1,244마력을 생산한다.게다가, 운전자들은 필요에 따라 세 가지 수준의 출력을 전환할 수 있다: 첫째는 800마력, 둘째는 1,000마력, 마지막으로 엔진은 7,000rpm(오토 에볼루션)으로 다시 라이닝되는 1,244마력이다.이 엔진은 리카도의 6단 수동 변속기 시스템과 추가로 페어링되어 모든 동력과 토크를 리어 휠로 보낸다.
2013년 베놈 GT는 가장 빠른 도로법률 자동차로 기네스 월드를 설정해 정지 상태에서 최고 속도인 186mph를 기록했으며 가속 시간은 13.63초였다.
3. 코닉세그 아게라 RS, 277mph
지난 23년간 코닉세그는 최고급 스포츠카를 제작해 생산량을 낮게 유지하고 있으며, 각 모델은 고객 개개인의 까다로운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맞춤형으로 제작되었다.둘 다 똑같지 않다.아게라 RS는 2010년 공개된 오리지널 아게라의 최신 진화다.그것은 세계에서 가장 빠른 생산 자동차 중 하나가 되기 위해 광범위한 테스트와 개발을 거쳤다.
아게라 RS는 5.0리터 트윈터보 V8로 구동되며, (Zifer FS를 통해) 재고 조건에서 1176마력과 738lb-ft의 토크를 발생시킨다.1MW 업그레이드로 마력 및 토크 1,000lb-ft 향상아게라 RS는 2.9초 만에 0mph에서 60mph로, 업그레이드를 설치하면 0mph에서 124mph로 7초 만에 주파할 수 있다.이 모든 것은 표준 7단 패들 시프트 변속기에 의해 가능하지만, 심지어 리어 휠의 접지력이 제한되어 있을 때에도 가능하다.
277.9mph의 최고 속도 외에도, RS는 지금까지 제조된 자동차 중 가장 강력한 자동차 중 하나가 될 만큼 다양한 성능의 기록도 자랑한다.E85 에탄올이 합법적인 시장에 살고 있다면, 당신은 그것을 최대한의 성능을 제공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2. 코이닉세그제스코 얼터너티브, 시속 300mph
2020년 공개된 제스코 어버스트(Jesko Absolute)는 현재 한정 운영 중인 플래그십 모델 코에니그세그 제스코의 고속 버전이다.제네바 오토쇼에서 첫 선을 보일 예정이었지만 세계적인 코로나바이러스 대유행으로 스웨덴 제조사가 온라인 이벤트에 차를 내놓게 되었는데, 이는 일반 하이퍼카가 아니라 시속 300마일의 엄청난 속도로 만들어진 코닉세그 생산차 중 가장 빠른 차라는 점에서 다소 실망스러운 일이었다.
제스코 애벌루트는 독보적인 파워와 독특한 성능을 제공하는 최첨단 엔진 아키텍처를 갖추고 있다.실린더당 4개의 밸브가 탑재된 5.0L 트윈터보 V8엔진과 유닛 총중량을 11lb 줄였을 뿐 아니라 레드라인을 8,500rpm까지 끌어올리는 180도 평면 크랭크샤프트 유닛을 장착했다.V8 엔진은 일반 가솔린에서 최고 토크 출력 738lb-ft와 함께 1,281마력을 펌프질한다.E85 바이오 연료와 같은 성능 등급 연료를 가득 채우면 출력은 최대 1,603마력과 함께 (카 버즈를 통해) 1,106lb-ft의 미친 토크를 초과한다.
제스코 애벌루트의 강력한 엔진은 엔진에서 나오는 엄청난 출력을 쉽게 관리하는 사내 다중클러치 전송 시스템과 더욱 결합되어 있다.'광속 변속기'로 알려진 이 9단 기어박스는 6개의 고정 기어와 4개의 고정 기어가 결합되어 있으며, 변속기 시스템의 입력축과 출력축에 직접 연결되어 있어 중간에서 동력을 잃지 않고 기어를 쉽게 변속할 수 있다.
1. Buggati Chiron SuperSport 300+, 304mph
Bugatti Chiron Super Sport 300+는 Chiron처럼 보일 수 있지만, 그것의 차체는 그것이 의도하지 않았던 것을 할 수 있도록 광범위한 수정을 거쳤다: 483 km/h의 속도 장벽을 깨뜨리는 것이다.처음부터, 자동차의 전신이 노출된, 제트 흑색 탄소 섬유로 덮여 있다는 것을 알아차리지 못하는 것은 불가능하다.부가티는 이 후드 아래 일반 치론(모터1을 통해)보다 100마력 많은 1600마력에 가까운 놀라운 출력을 내는 8.0L급 W16 엔진을 쌌다.이 차는 세계 최초로 시속 300마일의 장벽을 공식적으로 넘어 최고 속도인 시속 304.773마일을 기록했다.
그러나 야수의 성과에 관해서는 엔진 아키텍처뿐만 아니라 고려해야 할 추가적인 요소들이 있다.부가티는 이런 것들을 차 앞 모서리에 있는 "에어 커튼"이라고 부른다.결과적으로, 그것들은 전면 공기 주입구에서 자동차 측면으로 여분의 기압을 우회시키도록 설계되었다.휠 아치 에어 아웃렛과 프론트 휠 뒤쪽의 에어 아웃렛은 이러한 휠 아치로부터 추가 공기 압력을 이끌어 낸다.
부가티의 주장에 따르면, 치론 슈퍼 스포츠의 앞부분의 부정적인 리프트는 드래그를 줄이는데 도움을 주고 (최고 속도를 통해) 고속 공중전에서 우위를 점한다.최종 배기관 및 무시무시한 후방 확산기는 상당한 수정을 거쳤다.
최근댓글